파트너스회원
"뭔가를 원한다면,
먼저 상대와 눈을 맞추십시오."
그의 말대로 한 다음부터 좋은 일만 생겼습니다.
세상의 어떤 소통 방식도 눈을 맞추는 것보다
나은 것은 없습니다.
'꽃비자유게시판'게시판 글
|
[자유]
상대와 눈을 맞추라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6 |
0 |
|
[자유]
책임을 지는 태도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8 |
0 |
|
[자유]
양날의 검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7 |
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