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트너스회원
자신이 한
행동들에 책임을 지지 않으면
스트레스를 받고 심리적으로 위축된다.
실수와 약점을 인정할 때 오히려 삶이 더 나아지는
법이다. 책임을 지는 태도는 자신을 사랑하는 행위다.
우리들 대부분은 무슨 일을 저지르고 나서야
깨닫고 가책하게 되며, 때로는 책임감을
피하기 위해 몸을 웅크린다.
'꽃비자유게시판'게시판 글
|
[자유]
상대와 눈을 맞추라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3 |
0 |
|
[자유]
책임을 지는 태도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5 |
0 |
|
[자유]
양날의 검
[1]
|
★헤이즈★부산 |
2026.06.24 |
7 |
0 |
|
송림꽃화원 |
2026.06.24 |
8 |
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