꽃비자유게시판
[자유] 책임을 지는 태도
  • ★헤이즈★부산 플래티넘 파트너스회원
  • 2026.06.24 14:51 조회 6

자신이 한
행동들에 책임을 지지 않으면
스트레스를 받고 심리적으로 위축된다.
실수와 약점을 인정할 때 오히려 삶이 더 나아지는
법이다. 책임을 지는 태도는 자신을 사랑하는 행위다.
우리들 대부분은 무슨 일을 저지르고 나서야
깨닫고 가책하게 되며, 때로는 책임감을
피하기 위해 몸을 웅크린다.

댓글알림

'꽃비자유게시판'게시판 글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24

3

0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24

6

0

★헤이즈★부산

2026.06.24

7

0

송림꽃화원

2026.06.24

8

0